본문 바로가기
  • 그대, 라는 꽃이 피는 공간
사랑하며,

제주웨딩촬영, 꽃피는 첫걸음 🌷

by 향기 2020. 12. 9.

제주웨딩촬영

 

찬란하게 빛나는 우리의 봄날, ♩

 

우리는 꿈꾸던 봄날의 제주 웨딩촬영을 위해
비행기 ✈️ 를 타고 , JEJU 로 ‘-‘

JEJU 맑음 '-'

 웨딩촬영 D-2 에 제주도에 도착 ,
우리가 제주 웨딩촬영을 결정한 이유는
여유있게, 즐기면, 여행하듯
촬영을 하고 싶어서였다.

 그래서 제주도 웨딩 촬영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건 웨딩촬영 앞뒤로 여유있게 와서
여행의 일정 중 한 날로 지내라는 말을 하고 싶다.
그래서 우린 웨딩촬영 하는 날보다
이틀빨리 가서 첫째날은 숙소에서 쉬고
둘째날은 여유롭게 여행을 했다.

우리 마음 속에 제주를 담고 , 추억을 만들며
이 느낌이 사진에도 담기길 바라면서 🌿

 

제주 작가님께서 그리신 청첩장 그림
촬영을 위해 몸 보신 든든하게 하기 •ᴥ•

      
웨딩 촬영의 두번째 중요한 포인트는
체력 & 컨디션 조절 🙌🏻
아침부터 메이크업 부터 하루종일 뛰어다녀야하니
맛있는거 잘 먹고 푹 쉬어주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야한다.
그런 의미에서 제주도는 힐링충전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다.



드디어 D-day 촬영날 ,

세상에 하나뿐인 직접만든 웨딩포스터

두 근 두 근 ,
우리의 웨딩촬영을 압축해서 한장에 담아보았다.
우린 따로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아서
액자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직접 출력하고 액자도 따로 인터넷에서 구입하였다.
조금 힘들긴 해도 가성비가 좋고
우리 취향에 맞는 액자와 구성을 할 수 있어서
신혼집 분위기에 맞게 배치할 수 있다.
이 사진은 메인으로 뽑아서 신혼집 입구에 걸어놓았다.

 
웨딩 사진은 장소이동에 따라 -
장소는 작가님 따라서 이동하였기 때문에
어디인지 정확히 알 수가 없다는 ㅜ
첫번째 장소는 나무가 우거진 숲이였다 🌲

처음 장소라서 긴장도 하고 표정이 얼어있어서
배경위주의 사진을 골랐다.
웨딩촬영을 할 때 표정관리가 정말 중요한 것 같다.
몸매나 얼굴은 보정으로 충분히 수정가능하지만
표정은 어떻게 할 수가 없는 듯 ・ᴗ・
우리도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공일작가님께서
분위기를 많이 띄워주셔서
후반으로 갈 수록 편하고 즐겁게 찍었다
사진에는 다 나타나는 것 같다.


두번째 장소는 어느 도로 한 가운데


우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소와 컨셉이다.
차가 올 때마다 옆으로 비켜줘야 하는
에피소드도 있었지만
정말 즐겁고 재미있게 찍어서 그런지
전체적인 분위기와 느낌이
딱 우리가 원하던 사진이여서 정말 만족스럽다.


세번째 장소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장소 .
작가님께 꼭 이 장소에서는 찍고 싶다고
부탁드렸더니 원래 장소 지정은 안되지만
지나가는 길에 있어서 허락해주셨다.
역시나 정말 마음에 드는 인생샷 ✨



세번째 , 푸릇푸릇 잔디밭 컷 🌱

장소에 맞게 컨셉을 바꿔주시고
헬퍼님께서 헤어와 드레스도 손 봐주셔서
정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세상에 우리 둘만 있는 느낌 -

모든 풍경이
고운 빛깔로 채색되는시간.


네번째 , 상큼귀욤가득한 컷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컨셉은 아니지만

예랑이는 우리가 행복해보여서 좋다고
한컷 정도는 간직하는 것도
추억일 것 같아서 초이스 했다.
유채꽃이 만발해서 더욱 예뻤던 봄날 💛

마지막 바닷가 컨셉으로 마무리 .
바람이 많이불고 너무 추워서
덜덜 떨었던 기억이 ㅎㅎ
그래도 헬퍼님께서 계속 옷 입혀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이렇게 우리의 제주웨딩촬영은 마무리 했답니다.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이었고
또 다시 찍는다고 해도 제주에서 찍을 것 같아요.
강추강추입니다 !

혹시나 촬영업체와 비용,
메이크업, 드레스샵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친절히 답변해드릴께요.

Merci, 꽃피는 첫걸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