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대, 라는 꽃이 피는 공간
배우며 ,

🍀 플로리스트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포트폴리오 작성

by 향기 2021. 1. 21.


플로리스트

초급과정 포트폴리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안녕하세요 ・ᴗ・
오늘은 플로리스트 초급반 마무리로
제가 작성했던 매 수업마다 포트폴리오
작성 방법과 결과물을 소개하려고 해요.


우선 내일배움카드로 신청하면

출결관리를 신경써야하는데요.

플로리스트 초급반을 수료하기 위해서는

총 훈련일수의 80%이상 출석해야

수료가 가능합니다.

 


출석 부분에 있어서

결석외에 지각과 조퇴가 있는데요

지각은 수업시작 시간 +11분 이후

입실부터는 지각으로 처리합니다.

이렇게 지각이 3번 쌓이면 결석 1번으로

처리가 됩니다.

조퇴는 수업종료시간 11분 이전
퇴실 시 조퇴로 처리가 되고

조퇴도 마찬가지로 총 3번이 쌓이면

결석 1번으로 처리 됩니다.

 

매 수업마다 작품 제출
1회 필기시험
포트폴리오 제출

이런 과정을 거쳐서 수료증이 나온답니다.




그럼 제가 완성했던 포트폴리오를 보실까요.
워드나 자필작성 둘다 가능하구요
작품란에는 작품을 그림으로 그려서 나타내거나
사진을 찍어서 첨부해도 된답니다.
저는 제가 나중에 보관할 때 좋은 방법으로
워드 작성 후 사진첨부하는 방식을 사용했어요.

 

 

 

 

 플로리스트 초급 1회차 수업 이야기

u-luv.tistory.com/4?category=950092

 

🌸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 드디어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플로리스트 초급반을 신청하여 오늘 첫 수업을 받았어요. 제가 수강한 곳은 요즘 핫플이 가득한 동명동에 ‘제이플

u-luv.tistory.com

 

 

 

 

플로리스트 초급 2회차 수업 이야기

u-luv.tistory.com/8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2

플로리스트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두번째 이야기 - 🎀 일주일 중에 가장 기다리고 설레이는 날, 토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짝짝 👏 황금 토요일에 하루 6시간을 종일 배우는데 이렇게 재

u-luv.tistory.com

 

 

 

플로리스트 초급 3회차 수업 이야기

u-luv.tistory.com/10

 

🌷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3

플로리스트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세번째 이야기 🎀 안녕하세요 - * 플로리스트 기초 3주차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ᴥ• 벌써 세번째 시간이 돌아왔어요 ! 오늘도 역시나 예쁜 꽃들이

u-luv.tistory.com

플로리스트 초급 4회차 수업 이야기

u-luv.tistory.com/11

 

🌼 플로리스트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4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네번째 이야기 ・ᴗ・ 플로리스트 기초과정 4주차 첫번째 시간은 ‘그린핸드타이드(느슨한 라운드)’를 배웠어요 •ᴥ•  🌿 오늘의 소재는 스타치스

u-luv.tistory.com

플로리스트 초급 5회차 수업 이야기

u-luv.tistory.com/12

 

🌿 플로리스트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5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다섯번째 이야기 ・ᴗ・ 안녕하세요. 벌써 플로리스트 기초반 5주차 마지막 수업이예요 - * 정말 시간 빠르죠 ! 뭐든지 시작이 반이라고 시작하면 금방

u-luv.tistory.com

 



총 수업은 5회차였구요
수업마다 꽃다발 1개, 꽃꽂이(센터피스) 1개
2개의 작품을 완성했어요.
포트폴리오에는 날짜, 테마, 중심내용,

소재, 주의사항, 사진이 들어가야했어요.
물론 제출용으로 작성하기는 했지만
저는 추후에 저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 같아서
꼼꼼하게 기억하기 쉽도록 기록했어요.



포트폴리오를 쭉 다시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첫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포트폴리오까지 제출하고 수료증도 받다니
정말 뿌듯하고 행복해요 🌸






각 포트폴리오에 대한 수업내용이나 자세한 사항은

포트폴리오 아래 주소에 가시면

확인 가능하세요 '-'

 

 

 

 

 

 
향기있는 꽃처럼 🌷


삶을 가꾸며 아름답게 피어나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