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대, 라는 꽃이 피는 공간
배우며 ,

고클린 ,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by 향기 2020. 12. 15.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정리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인터넷이 늦거나 오류가 발생한

경험들이 있으시죠?

그럴 때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저는 정말 컴.알.못이고 😭
컴퓨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다가
최근 오랜만에 노트북을 켰는데 ...!
 속도가 너무너무 느린거예요.
사진만 나오면 완전 거북이
🐢 또르르...

 


그래서 폭풍검색 결과
많은 프로그램 중에서도

 ✨ 고. 클. 린 ✨
을 발견했어요 👏

컴퓨터 속도 향상과
최적화프로그램 중 효과 최고!!
고클린은 정말 신세계였답니다.
예전에는 디스크조각모음이라던지
직접 여러가지 작업을 통해
컴퓨터 속도를 올렸지만
요즘은 이렇게 간편하게 !
컴퓨터 최적화를 할 수 있더라구요.
또한 이 모든게 무료! 라니 -
믿기시나요 ㅎㅎ
저같이 컴알못은 정말
큰 절을 올리고 싶을 정도예요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그럼 먼저 고클린 다운받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네이버 검색창에 ‘고클린’이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위에
“고클린 최적화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가
있어요. 다른 곳에서 다운받다가
혹시 바이러스가 유입될 확률이 있으니
꼭 정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세요 •ᴥ•




고클린 다운로드 클릭 !



바탕화면 고클린 바로가기 아이콘

 


이렇게 고클린을 다운받고 실행시키면
바탕화면에 코클린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긴답니다.
저는 컴퓨터 바탕화면이 깨끗한걸
좋아해서 대부분 폴더에 넣어놓았는데요
고클린은 바탕화면에 그대로 놓고
매일매일 사용중이예요.
날마다 실행해주는게 컴퓨터속도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어요.
모든 기능을 다 할 필요는 없구요
매일 하면 좋을 기능은
아래에 다시 설명해 드릴께요 ‘-‘



고클린 프로그램 메인화면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렇게 고클린 프로그램이 실행되요
기능이 정~~말 많죠.
컴퓨터 한다는 사람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다던데
전 이 신세계를 이제야 발견했어요.
그동안 다 광고인줄 알았...다는 ㅠ



 

 

 

 

 

 

가장 유용한 5가지 기능
엑티브엑스 정리

 

 

 


이중에서 제가 가장 자주 쓰는 기능은
표시한 대로 5가지예요.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게!
엑티브엑스 정리인데요
요건 컴퓨터 고장의 원인인
소프트웨어의 충돌과 바이러스를 막아주고
윈도우 재설치를 하지 않으면서도
컴퓨터를 거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오 - 놀라워라 🙌🏻
모두모두 삭제해주세요 ・ᴗ・




 

 

 

 

 

매일 사용하면 좋은 3가지 기능

 

 

 


그리고 매일매일 사용해주면
좋은 기능은 세가지 !
1. 하드디스크 최적화
2. 개인정보 삭제
3. 인터넷이 느려질 때
날마다 컴퓨터 부팅 후
바로 이 세가지 기능을 실행해주면
정말 좋아요 👍



왜 컴퓨터 속도가 이렇게 느릴까
PC속도를 빠르게 할 수는 없을까
컴퓨터도 매일 관리해주는
업체가 있으면 좋을텐데
라고 저같이 생각하시는 분은
고클린 하나로
모든게 시원하게 해결된답니다 !

 

 

 

 

 

 

 

고클린 사용서

 

 

고클린을 사용서에는

더 자세한 이야기가 많이

설명되어있어요

친절한 고클린 ♡.♡

광고 절대루 아니구요
정말 제가 사용해보고 좋아서 알려드리는
100% 사심 프로그램이예요.
모두들 함께 사용하고
컴퓨터 빠르게 ! 안전하게 !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www.gobest.kr/goclean_app/index.htm

 

 

 

 





빛나는 사람은 혼자 빛나지만
빛닮은 사람은 같이 빛나니까
좋은 것 같이 나누고 공유하며
빛닮은 사람이 되요 ,
우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