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대, 라는 꽃이 피는 공간
배우며 ,

🌸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

by 향기 2020. 12. 12.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

 

 

드디어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플로리스트 초급반을 신청하여
오늘 첫 수업을 받았어요.


제가 수강한 곳은
요즘 핫플이 가득한 동명동에
‘제이플로랄’ 스타일링 아카데미랍니다.

 



제이플로랄스타일링아카데미 : 광주 동구 제봉로110번길 17
http://naver.me/FZgWrYn1

제이플로랄스타일링아카데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4 · ★4.63

m.place.naver.com

 

 

 

 


두근두근 설레이는 맘으로 들어갔는데
세상에 꽃향기가 한가득 🌷
학원에 들어가기만 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입장하자마자 내일배움카드로 결제하고,
 HRD-Net 어플을 깔고
출석체크를 했어요.
80%를 출석해야 정상수료가 되더라구요.
저는 100% 수료를 목표로 !!
열심히 최선을 다해 배워볼거예요.


제가 듣는 강의는 주말반이여서
토요일 11시 ~6시까지 종일반인데
초급반은 총 5주 과정이예요.

 

 

 

 

강의 시작전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강사님을 기다리며

 

 

제이 플로랄 앞치마까지 준비해주셔서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

모두의 안전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업을 들었답니다.

 

 

 

 

첫번째 수업은 오리엔테이션으로 진행되었고,
이렇게 친절하게 오티자료를 뽑아주셨답니다.

 

 

체계적인 수업과정과 교재

 

 

 

 

드디어 강사님 등장 !!
이 학원의 원장님이시고
독일 미국 유학파이신
한지선 강사님 ♡.♡
너무나 유쾌하시고 친절하시고
우아함이 물씬 풍기셨어요 ~*
꽃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가져오셔서
첫 시간부터 넘넘 마음에 들었답니다.


 

 

 

도구 사용방법 및 안전교육

 

 

 

도구 사용법 및 안전교육도 차근차근 해주셨어요.

무엇보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죠 !

꽃가위만 있는지 알았는데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도구를 사용한다니

역시 뭐든 배우면 새로운게 보이는 것 같아요.

 

 

 

 

 

 

 


플로리스트 초급반은 매 수업이

 꽃다발 , 꽃꽂이 순서대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하셨어요.


오늘의 꽃은
리시안셔스, 라넌큘러스, 엽란
거베라, 소국(다이아), 유칼립투스
꽃도 풍성하게 충분히 준비해주셨네요.

언제나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꽃들, 취향저격이였어요 '-'

 

 

 

 

 

 

 


꽃다발 - 파라렐(병렬형)
수직의 선을 강조하여 만든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원장님 작품이신데
제가 과연 따라 갈 수 있을까요?

 

 

 

 

 


짠 ㅡ ✨
 제 작품이예요 ㅎㅎ
원장님 작품에 비하면 넘 부족하지만
첫 작품치고는 괜찮죠 🙈

 

순식간에 3시간이 지나가고
점심시간 및 휴식시간이 있었어요.
수강생 모두 다같이 가서
맛있는 돈까스로 점심을 먹었답니다.

 

 

 

 

 

 

파라렐 센터피스

 


이제 두번째 , 꽃꽂이 시간이예요 🌿
꽃다발을 만들었던 꽃으로 다시
꽃꽂이를 만들어요.


파라렐 (병렬) 센터피스를 했는데요
플라워 폼을 먼저 커버링해서

니핀처리하는방법까지 알려주셨어요 ・ᴗ・
요건 원장님 작품 👏 역시나 넘 예쁘죠

 

 

 

 

 

 

나의 첫 꽃꽂이 작품

 

꺅 *-*

제가 만든 꽃꽂이 작품이예요

긴 유칼립투스가 부족해서

가득채우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선생님께서 칭찬해주셔서

힘이 슝슝 솟았어요 ★

역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죠.

 

 

 

 

 

 



이건 모든 수강생들의 작품이예요.
같은 재료와 같은 종류의 꽃으로 꾸몄는데도
이렇게 각각 다른 느낌의 작품이 완성되었어요.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어려운 작품이었지만

정말 보람된 하루였어요
수업전에는 7시간을 어떻게 버틸까 했는데
순식간에 슝 - 지나가버리네요.

몸도 마음도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다음 시간도 기대 만땅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집니다.

 

 

 

 

내일배움카드로 꿈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위해 준비하세요

 

https://u-luv.tistory.com/3

댓글